게임/검은사막 일상

유단델리온 강화기_험난하다 + 유우르곤 강화...

학연혈연지연 2020. 12. 11. 13:23

고 단델을 사서 직강을했다

성미가 급해서 난 절대 정가는 못할것이다.............................

요즘 검별각무때문에

단델이 똥값됬다 똥값됬다 하지만

암것두 없는 뉴비인 나에겐 여전히 비싸고, 매물도 없었다

동단델이 200억에서 100억이 되었다 한들....

나에겐 아무 의미가 없다 이말이다.

 

여튼... 유단델 강화를 했다.... 

엄청 힘들지는 않았다...

 

다이아몬드단델이다

엄청 딴딴....ㅠ

그래도 결국 유단델 띄웠다

 

1주일 정도 후...

이제 신발만 맞추면 보스 방어구를 모두 갖추게 되어서

우르곤을 봤다...

.

.

넘 비싸...ㅠㅠ

그리고 매물도 없다

맨날 고따리 사서 유트 했었는데...

우르곤은 대체신발이 없어서 그런가 아무도 강화된 우르곤을 ㅠ 내놓지 않는다.....

그래서 이번엔.... 

노강 우르곤을 샀다

 

7억인가 주고 샀는데

산 이후로 파트리지오 이벤트를 해서...같은 길드분이 우르곤을 1억쯤에 샀다고 했다...

머... ㅠ 괜찬아.......

 

결론 : 1강부터 강화는 정말 정말 정말 힘들다

특히 이번엔 13-14가는데 미치는줄 알았다 ㅋ...... 적정 스택보다 좀 높게 해도 손해는 아닐 것 같다

그래도 우르곤은 3트~4트 정도에 유를 띄웠다

장광고도 잘 가주고....

장광고 역대급은 단델리온이었다.......

 

이제 오딜리타, 별무덤 메인퀘 밀고

순마덩 뽑아서 검별주무기를 만들어서 강화하려고 한다..........

검별은 어떨지...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