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검은사막 일상

항해일지_20210409

학연혈연지연 2021. 4. 9. 22:29

간만에 포스팅을 올린다

그 사이에도 열심히 검은사막을 했다 ㅎㅎㅎㅎ

특히 항해를 열심히했는데

지금은 구축 ->중범 (용맹)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중이다

 

 

항해담당 샤이님 ㅋㅋㅋ 중성적인 이미지로 커마하려고 요로쿵 저러쿵 만지다 나온 결과물!

사실 잠수복 입으면 얼굴이 거의 안보여서 큰 상관은 없는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시크한 바다인으로 맹그러 주고 싶었다

 

 

스샷 열씨미....

 

이벤트때 준 요상한 크아앙6모자도 쓰고 찰칵 ㅋㅋㅋㅋㅋ

재질 맞추니까 은근 잘 어울린당 ㅋㅋ 귀여워.....

 

 

일퀘 버스 기다리며 길원분과 스샷ㅋㅋㅋㅋㅋ 같이 앉아있으니까 까딱까딱하는게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역시 항해에는 상어복이 진리

 

역시 일퀘때는 조잘조잘 떠들고 놀면서 가는게 재밌다 ㅎㅎㅎ

항해 덕분에 길원들과도 친해지구 여러모로 검사에 재미를 붙인거같다

 

 

 

 

간지샤이의 감성샷으로 마무리

 

 

 


 

 

어쩌다 시작한 항해를 이렇게 열심히 하게될 줄은 몰랐다

처음에는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할게 너무 많아서 까마득했는데

조금씩 공부하고 차근차근 무언가를 만들어 가니, 얻는 성취감이 장난이 아니였다

비록 물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게임 집중도가 낮다는게 단점이지만

덕분에 조금씩이라도 돈을 모아서 유초승 반지 하나를 무사에게 끼워줄 수 있었다

아직 갈 길이 멀었지만, 천천히 중범을 향해 나아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