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검은사막 일상

20220102_오네트 완성 & 동쿠툼

학연혈연지연 2022. 1. 2. 23:53

 

먹었다 영성

하위 10개도 안먹고 먹었다 영성

 

했다 오네트 날먹!

했다 오네트 날먹!

했다 오네트 날먹!

 

가크툼 정가할때는 눈물이 났는데

이렇게 날먹을 해주니 검자가 슬슬 풀렸다리

 

 

이제 그라나의 메린돌라 에게 가서 하위 재료들을 교환하고 간이 연금 과정을 거치면 된다.

하위 재료가 아닌 완제들은 따로 연금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가크툼 하위재료인 붉은 늑대의 맹세 100개를 보여주자, 검붉은 원한의 숨결을 줬다

이제 이 두개를 간이 연금 해주면 된다.

이렇게 잿빛을 먹어보네..

 

완제 재료들은 교환을 해준다 큭큭

선단과 영성도 야무지게 교환해줬다

이제 의뢰에서 오네트의 정령수 퀘스트를 진행 해 주면 된다!

 

소리의 돌 + 용기의 돌을 구해오라고 하는데

 

소리의 돌은

오기에르 강의 거점 관리자인 악기 정령이

페리도트 나뭇잎 300개로 교환해주고,

 

용기의 돌은

-세례칸의 묘의 거점 관리자인 카미라가

가모스의 비늘 30개로 교환해준다.

 

물약작 했는데 위 두개가 없진 않겠지?

 

뭐 뚝딱 가서 교환했따 하하!

 

 

하하하하하!오네트 오-너의 자세

하하하하하!오네트 오-너의 자세

하하하하하!오네트 오-너의 자세

 

 

그리고 또 즐거운 일이 있었다

 

 나를 22트째 괴롭히던 동쿠툼이가

 

드디어 떠줬따

이미 정가할 만큼 쓴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떠줘서 너무 고맙다!

두번째 동장비...!! 수정 바꿔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