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검은사막 일상

20220427_간만의 근황

학연혈연지연 2022. 4. 27. 00:48

요즘 현생이 이래저래 정신없이 바빠서

정보글은 커녕 근황글도 업로드못했다....

여러 일이 있었지만 그래도 아직 검은사막은 열심히 하고있다...!!

그래서 간단 근황 업데이트 글을 끄적여본다

 

 

1. 칼페온 연회 뒤풀이

연회에서 준 망치로 길드에서 단체 강화를 했다

실패하면 노인의 다리 점프!

야심차게 유검별 ( 곧 동검별이 될 ) 을 들고갔다

 

새로 깎은 어여쁜 커마도 빨리 글을 써야하는데.... ㅠㅠ

풍등을 날리고 던진 결과...!!

 

그렇게 됐다

연회때 날렸던 풍등 스샷.... 바글바글 멋있다

 

 

 

2. 설산 사랑해요

 

설산업데이트 이후에도 제대로 글을 쓴적이 없다...!이런...

겨울 분위기에 환장해서 설산이 업데이트 되자마자 무사쟝에게 설랑 옷을 입혀줬다

마침 할인하는 마구도 질러서 아두를 타고 설산으로 슝슝~

 

설랑을 입고 갔는데 서래차사를 입고 찍은 스샷밖에 없다 하하

 

평소에 퀘스트 깨는걸 좋아해서 컷신이 많은 설산 퀘스트는 대 만족이였다

란도도 귀엽고 조르다인 재등장도 가슴이 벅차오른달까 하하

아직 미숙한 부분이 보이지만 이정도면 노력했다 펄어비스!

 

뭔가 아쉬워서 아두와 함께 설산 한컷

 

크... 이 커마도 참 잘깎았는데.... 서래차사 리뷰도 못하고 엉엉

 

 

3. 길드원들과 이것저것하면서 놀기

 

자이쟝과 야수 컨셉으로 한컷 찍었다

스샷 포인트를 찾아 헤메느라 평생 할 파쿠르를 다해봤따 ㅋㅋㅋ

 

염색 취향이 딱맞는 칭구칭구도 만났다 ㅋㅋㅋㅋㅋㅋ

놀라운건 하나도 맞추지 않았는데

서로 있는옷과 염색이 똑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결사된 형광맨들

이렇게 입고 거점은 개털렸다고 한다

고래사냥도 처음으로 해봤다

수렵은.....  항해하면서 몇번 깔짝대봤지만 

정말 내 취향이 아니여서 포기했는데

이번에 상향도 크게되고 고래 비약 수급도 어려워서

종종 고래를 잡으러 가게됬다

같이 하면 재밌긴 하지만... 하하 수렵은 역시 내 길이 아닌걸로....

 

 

 


 

정말 알차게 즐기고 있다 검은사막

신캐도 용가리도 빨리 키워야하고

스펙업도 빨리 하고싶다

지금은 설산에서 불꽃 파밍을 하는데 

불꽃 근황이나 간간히 끄적여봐야겠다....

 

 

마지막으로 새로 깎은 잘생긴 무사쟝 얼굴 구경하구 가새요~

현재 뷰티앨범에서 절찬 판매중!